안녕하세요~ 권자입니다 !!


이번에 제가 보유하고 있는


티스토리 초대장 7장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


아래 댓글에


초대장이 필요한 이유 즉,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은 이유


어떻게 운영할 것인지에 대한 내용,


그리고 초대장을 받으실


이메일 꼭 !! 남겨주시면 됩니다 !!


아무래도 정성이 느껴지는


댓글을 남겨주신 분에게


제가 초대장을 우선순위로 보내드리겠죵~??


매번 많은 분들이 댓글 남겨주시는데,


다 못보내드린다는 점 죄송하구요 ㅠㅠ...


그럼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들 댓글 부탁드릴께요 !!

저작자 표시
신고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7.11.20 22:50

    비밀댓글입니다

  3. 2017.11.20 22:59

    비밀댓글입니다

  4. 2017.11.20 23:44

    비밀댓글입니다

  5. 2017.11.20 23:45

    비밀댓글입니다

  6. 2017.11.21 00:05

    비밀댓글입니다

  7. 2017.11.21 00:51

    비밀댓글입니다

  8. 2017.11.21 01:11

    비밀댓글입니다

  9. 2017.11.21 01:26

    비밀댓글입니다

  10. 2017.11.21 02:06

    비밀댓글입니다

  11. 2017.11.21 02:49

    비밀댓글입니다

  12. 2017.11.21 04:30

    비밀댓글입니다

  13. 2017.11.21 07:22

    비밀댓글입니다

  14. 2017.11.21 14:19

    비밀댓글입니다

  15. 2017.11.21 14:28

    비밀댓글입니다

  16. 2017.11.21 20:45

    비밀댓글입니다

  17. 2017.11.21 21:24

    비밀댓글입니다

  18. 2017.11.21 23:12

    비밀댓글입니다

  19. 2017.11.21 23:21

    비밀댓글입니다

  20. 2017.11.22 00:18

    비밀댓글입니다

  21. 2017.11.22 01:36

    비밀댓글입니다




안녕하세요~ 권자입니다.


유니클로 감사제라 


구경갔다가


립터틀넥 스웨터 흰색으로


구입했습니당 ㅎㅎ


그 옷 입고 사진 찍어봤어요.



OUTER : 경량 조끼 [어커버] / 패딩 점퍼 [오렌지팩토리]


TOP : 립터틀넥스웨터 [유니클로]


BOTTOM : Saint DS / Crop [피스워커 PIECE WORKER

SHOES : 티오도(T.ODO) TMS1609BW




저작자 표시
신고




안녕하세요 ~ 권자입니다.


가을아... 어디갔니...??


가을이 순식간에 사라졌어요...ㅠㅠ


벌써 겨울 날씨네용...


이번 겨울에 롱패딩을 사는게 


1순위 목표이지만 !!


일단 본격적인 겨울 들어가기 전에


블랙 코트 먼저 장만했습니다 !!


아우터 페스티벌을 통해


30% 할인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입했는데욧 !!


더 높은 퍼센트의 쿠폰 나오면


바로 롱패딩 지를 예정입니다 ㅎㅎ




그럼 페이퍼리즘 브랜드


드롭 숄더 싱글 코트 [블랙]


생생 후기 기기~.~




처음에 택배 받고


살짝 놀랐습니다.


코트라 그런지 생각보다 박스가 크더라구요ㅎㅎ;;;


배송은 새벽에 주문했었는데,


그 다음날 바로 왔어요!!


하루 ~ 이틀 정도 걸렸네요 ~



박스를 뜯어 봅시다~


비닐이 코트를 잘 감싸고 있네요.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옷걸이도 하나 같이 보내주더라구요 ㅎㅎ !!


옷걸이 부족했는뎁, 오졌따리~~



앞면입니다~ 


세미 오버핏답게 그렇게 펑퍼짐해보이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답답해 보이지도 않네요.


좋습니다.



뒷부분입니다.


재질에 대해서 걱정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싼 티 안나고


약간 고급져보이는 느낌이 있습니다.



재질 보여드릴려고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Wool 90%, Nylon 10% 라고 하네요.


캐시미어만큼은ㅠ 당연 아니지만


울도 살짝 고급져보이네요.


하지만 보시다시피 흰색 이물질이 많이 묻어요...


멀리서보면 모르는데, 가까이서 보면 좀 알아차릴 수 있는 그런 양??



안감은 이렇습니다.


별로 안따뜻해 보이는데,


그래도 코트 전체에 울이 많아서 그런지


나름 따뜻합니다.



착용샷입니다.


검은색 기본 코트라서


그렇게 막 튀는 건 없는데요.


하지만 핏이 꽤 맘에 듭니다.


근데 팔이 아주 살짝 좀 길어용...ㅠㅠ;;



사이즈는 위에서 보셨을 수도 있는데,


M 사이즈이구요.


제가 169 / 62 정도 됩니다.




구매는 역시나 무신사스토어에서 했습니다.


무신사 할인가 159,200원인데,


아우터 페스티벌 30% 할인 쿠폰 써서


할인 어마무시하게 받아서


실제로 구입한 가격은


99,480원에 구입 !!


아직도 아우터 페스티벌


진행 중이니


모두들 매일 쿠폰 뽑아보세요~.~


http://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412702/0


본 상품 링크 올릴께요~




이 제품 역시나 제 지갑과 함께 합니다.


제 카드가... ㅠㅠ...


잔고가 없어지네여...ㅠㅠ



저작자 표시
신고




안녕하세요 ~ 권자입니다.


겨울 겉옷이 없어서


이번에 구입한


페이퍼리즘 블랙 코트로


연명하고 있는 권자입니다... 


역시 코트의 보온성은...


큰 기대를 하면 안되나봐요...ㅠㅠ


안에 많이 안껴입은 것도 있지만


너무 추웠어용 ㅠㅠ



제가 미쳐서 무릎 찢어진 청바지를 입었나봐요...


무릎이랑 발목이랑...


어찌나 바람이 들어오던지 ㅠㅠ...



OUTER : 페어퍼리즘(PAPERISM) 드랍 숄더 싱글 코트 [블랙]


TOP : 필루미네이트(FILLUMINATE) 유니섹스 골지 니트 폴라넥-브라운


BOTTOM : 피스워커(PIECE WORKER) SAINT DS LIGHT / CROP


SHOES : 콜카(KOLCA) 1992 바르셀로나 스니커즈 블랙/화이트




저작자 표시
신고




안녕하세요 ~ 권자입니다.


이번에 학과 비교과 과목으로


국립중앙박물관을 견학했는데요.


풍경도 이쁜 곳이 많고


돌탑이며 이곳 저곳에서


보물로 지정된 문화재가 엄청 많더라구요.


처음 가봤는데,


많이 신기했습니다.


날도 좀 따뜻한


편이어서


옷차림이 그렇게 두껍지 않았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만 잘 소화못해내는...


청청패션으로 ㅎㅎ..;;


다녀왔습니다 !!


마지막 풍경 사진 너무 잘 나오지 않았나용~?? ㅎㅎ



OUTER : 더블유브이프로젝트(WV PROJECT) 루스 터치 가디건 베이지


TOP : 크리스크리스티(CHRIS.CHRISTY) 청셔츠


BOTTOM : 피스워커(PIECE WORKER) SAINT DS / CROP 청바지


SHOES : 티오도(T.ODO) TMS1609BK


저작자 표시
신고





안녕하세요 ~ 권자입니다.


날씨가 풀린다고는 하는데,


최근에 너무 추웠어서


살짝 감기기운이 올라오네여...ㅠㅠ


몸 관리에 좀 더 신경을 써야겠어여... !!


아무튼 !!


제가 겨울 옷이 없다보니깐


일단 집에서 기숙사까지 겨울옷을


가져오기전에


"겨울옷을 좀 사야겠다 !!"


라고 마음을 먹었어서


구입한 니트입니다 !!


반폴라? 반터틀넥?


니트인데요.


그럼 필루미네이트라는


브랜드의 유니섹스 골지 니트 폴라넥-브라운


제품을 소개해드릴께요 !!



포장은 늘 비슷한 택배봉지입니다.


일단 배송부터 말씀드리면


주문 날짜 : 2017년 11월 6일


배송 완료 : 2017년 11월 8일


2일 걸렸네요.


빠름~ 빠름~



뜯으면 이렇게


비닐으로 포장이 한겹 더 되어 있습니다.


이 비닐도 뜯어봅시다 !!



생각보다 두툼해보이졍~??


얼마나 따뜻할지에 대해서


의심이 많았는데,


입어보기 전에도 


"꽤 따뜻하겠군 !!"


이라고 생각했어요 ~

 


앞면입니다.


검은색으로 보일 수도 있는데, 


약간 고동색??


진한 갈색이에요.


목부분은 앞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아예 터틀넥처럼 목부분이 길진 않구요.


반폴라로 턱선 바로 아래까지 오고


목은 다 덮어주는 그런 느낌입니다.


팔 부분, 그리고 옷 밑에 부분이


시보리(?) 처리가 되어있는데,


팔부분은 괜찮은데,


옷 밑에 부분 시보리가 그렇게 이뻐보이진 않았어요...




앞면에는 이런 필루미네이트


브랜드 마크 말고는


별 다른 디자인은 없습니다.




뒷면은 보시다시피


아무것도 없구요 ㅎㅎ...


이런 깔끔한걸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당 ^^




코트랑 같이 착용했을 때


코트랑 같이 입기 편하더라구요.


하지만 안에 히트텍 또는 보온성 옷을 입지 않으면


추워요...


니트가 여러개 겹쳐입으면 그래도


좀 보온이 잘되는 느낌이 들긴하는데,


저 니트 달랑 한 개만 입으면


생각보다 많이 춥더라구요...ㅠㅠ



위에서 밑부분 시보리 처리가 맘에 안든다고 했었는데,


막상 입어보니깐


괜찮더라구요.


애매하게 막 내려가는게 아니라


시보리 부분만 딱 접을 수 있게


잘 처리되어 있어서


저렇게 접어서 입고 있어요!!


색상도 어두운 브라운이라


더 괜찮은 거 같아요 !!


검은색은 좀 흔하잖아요...?


물론 블랙이 가장 기본이긴 하지만요 !!


아참 !! 사이즈는 FREE 단일 상품이구요.


저는 169 / 62 정도 키와 몸무게입니다 ~




구매는 역시나 무신사스토어에서


했습니다 !!

가격은 판매가 33,000원인데,


할인, 적립금 사용으로


27,390원에 구입했습니다 !!


가격보시면 가성비 면에서도


참 훌륭하다고 느끼실 거에요 ~


또한 !!


이 제품 역시 제가 제 돈으로 직접 구입한 제품이라는 점 ~.~ !!


일단 무신사 링크 올려드릴께요 !!


(http://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652239/0)


색상도 다양하니깐


브라운 니트가 있거나 맘에 안드시는 분들은


다른 색상을 고려하셔도 좋을 거 같네요 ~




이상 권자's 평범한 옷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안녕하세요~ 권자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권자's 평범한 옷장


새로운 게시글을 올리는 날이네요...


그동안 정말 뜸했었는뎅...ㅠㅠ


오랜만에 올리려니깐


어색어색하네영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옷은


역시나... 


좀 예전에 샀는데,


이제서야 올립니다.


더블유브이프로젝트 브랜드


"루스 터치 가디건 베이지"입니다 !!


가을 무렵


추워지려고 할 때 샀었는데요...


지금 날씨는...


그냥 겨울이네영...ㅠㅠ


그래도 가디건이라는게


아우터 안에 입기에 좋아서 


추천(?) 합니다 !!



처음 배송왔을 때 포장입니다.


저번에도 더블유브이프로젝트 브랜드 


옷을 구매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와 똑같은 포장입니다.


그럼 뜯어 봅시당~



우선 받고 나서 생각보다 두툼해서 놀랐습니다.


무게도 좀 있구요.


얇지 않더군요...ㅎㅎ 좋습니다 !!


배송은 말이지요~


2017년 10월 14일에 주문을 해서


2017년 10월 19일에 배송완료 되었습니다.


5일정도 걸렸는데요.


하지만 본 제품이 신상 예약 상품이었기 때문에


배송이 좀 늦은게 충분히 이해가 됬습니다.



포장 비닐을 모두 뜯은 상태 !!


사이즈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사이즈는 M입니다 !!


하지만 오버핏 가디건이라


팔통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살짝 큽니다... !!


하지만 이쁘게 커영...ㅎㅎ


앞면을 보시면


베이지색과 더 어두운 브라운색??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베이지색으로만 구성된


살짝 단순해보이는 옷들보다야


나은 거 같습니다.


디자인도 참 마음에 드네용 ~.~



뒷면입니다.


배색이 되어있는건 동일하구요.


살짝 특이한건


뒷면에 조그맣게 자수


놓여져있는 것입니다.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하지만 무슨 뜻인지 이해할 수 없어여...


그래도 고급져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



앞면에 있는 자수


가까이서 찍은 건데요.


그냥 브랜드 상표네요~




착용샷입니다.


오버핏으로 전체적으로 살짝 펑퍼짐해보이지만


실제로도 살짝 크고 펑퍼짐합니당...ㅎㅎ


하지만 베이지색 특성상 코디하기 쉽고


생각보다 두툼해서 따뜻하고


그리고 오버핏느낌으로 핏도 좋습니다 !!

만족 !!


오버핏 가디건으로 추천 !!



이 사진이 정말로 풍경 색채가 다양해서


너무 맘에 듭니당 ㅎㅎ


청청 위에 가디건을


입었는데...


이제 반오십이라...


살짝 올드해보이네여...ㅋㅋㅋㅋㅋ




역시나 구매는 무신사스토어에서 했구요.


베이지색 말고도


다양한 색이 있는데,


다른 색도 엄청 이뻐여 !!

베이지색이 있으신 분들은


다른색도 고려해보시길 !!


링크 올려드릴께여~~


http://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651961/0


가격은 판매가 45,900원 인데요.


저는 쿠폰 및 적립금 사용으로


36,600원에 결제했어요 !!


이것 역시 제 돈으로 직접 구매했구요 ~


보온성이나 디자인 면에서


훌륭하기 때문에


추천하는 바입니다 !!


이상 권자's 평범한 옷장이었습니다.


이제 또 오픽을 준비해야해서...


자주 올리진 못하겠지만


틈틈히 열심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안뇽~

저작자 표시
신고





안녕하세요~ 권자입니다.


최근에 중간고사 준비를 하느라


블로그에 정말 뜸했네요...ㅠㅠ


전공만 21학점을 수강신청한...


마음의 여유는... 사치였습니다...


이제 중간고사가 끝나고 과제 시즌


다가오고 있네요...ㅎㅎ


과제 시즌이 끝나면 이제 또


기말고사겠져...??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


공학도의 중간고사를 책임져 주었던


그리고 앞으로의 시험도 책임져 줄


공학용계산기입니다!!


이번에 새로 구입했습니다.


카시오(CASIO) FX-570EX PLUS


제품 만나보시졍~




이번 시험에도 정말 계산 문제가 많아서 공학용계산기가


필수였습니다.


휴학을 하고 집에 있는 걸 기숙사에


안가져오기도 했고


집에 있는게 엄청 오래되서


작동하는게 불안해서


이참에 마음 먹고 하나 질렀습니다 ~


공학용계산기하면


샤프(SHARP)카시오(CASIO)


제일 유명한 걸로 알고있습니다.


근데 제가 이전에 쓰던게 샤프(SHARP)꺼 였는데,


상당히 불만족스러웠어요...


작동도 잘 안되고 수식이 뭔가 불안불안한...??


그래서 이번엔 카시오 공학용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



우선 가격부터 알려드릴께요 !!


계산기 가격 : 16,720원


배송비 :2,500원


합해서 19,220원에 구입했습니다.


문구점 같은 곳에도 한 번 가봤는데,


동일 제품을 26,000원 정도에 팔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역시나 인터넷으로 구입했습니다.


구입은 2017년 10월 22일에 했구요.


배송은 2일 걸렸네요. 


24일 화요일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



제품을 꺼내면


이렇게 뽁뽁이에 계산기가 잘 보호되고 있구요.


위에 보시면


다국적으로 번역이 되어있는


설명서가 있습니다.



꺼내면 이렇게 매끄러운 자태를 뽑내며


카시오 계산기가 보입니다.


뚜껑에 닫혀있는 모습이구요.




뚜껑을 까보면 이렇게 


공학용계산기로써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는


자판이 나옵니다.


이번 중간고사 때 써본 결과


계산하는게 정말 편했어요.


수식에 대한 믿음도 가구요.


하지만 !!


공부하던 중에 삼각함수


계산기로 푸는데, 값이 이상하게 나오더라구요!?


예를 들면


cos20˚ 의 값을 얻기 위해서


cos 치고 π/180 * 20 의 수식을 넣었는데,


전혀 이상한 답이 나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같은 계산기를 쓰는 친구한테 물어보니깐


SHIFT + MODE 눌르고 MODE를 4번(Rad)로 


바꿔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바꿔서 푸니깐


삼각함수 값도 잘 나왔습니다 !!


설명서는 너무 복잡해서...ㅎㅎ


구매는 11번가에서 했구요.


가격은 위에서 언급드렸었구요 !!


공학용계산기가 필요하신 공학도분들께


카시오 FX-570EX PLUS 제품 추천합니다~.~


이 제품 또한 제 돈으로 구입했어요 !!



저작자 표시
신고
  1. 빡쎈낙타 2017.11.20 10:35 신고

    직접 구입하셔서 후기를 남겨주셨네요.
    협찬 없이 자비로 구입한 후기가 진정 제품에 대한 솔직한 리뷰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공학용 계산기를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였다고 생각됩니다.

    공학용 계산기가 많이 저렴해졌네요 ^^
    저는 02년도에 지방에 있는 국립대학교 전자전기컴푸터 학부에서 수학했었는데 옛날 생각이 나네요.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 권자입니다.


그동안 인터넷으로만


쇼핑을 하다가


간만에


밖에서 구경하다가


옷을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인천 구월동에서


걸어다니가다


괜찮은 옷이 있어서


들어가서 입어봤는데요.


가게 이름이 정확하게 기억이...ㅠㅠ


아무튼 이런저런 색상 입어보다가


가장 끌리는 머스타드 색상으로 구입했습니다 !!


그럼


권자's 19번째 옷장


주인공 !!

지금 만나 보시졍 ~.~





약간 짙은 브라운색으로


보일 수 있는데요.


실제로보면


머스타드 색상입니다.


옷은


펑퍼짐하게 나왔구요.


디자인은


심플하게 


원 포켓 밖에 없습니다 !!


흰색 단추도


살짝 눈에 띄긴 하네요 ~




뒷면 사진입니다.


평범평범하지요 ~ ??




재질은 구김이 많이 안나는


그런 살짝 꺼끌한?? 빳빳한??


느낌의 재질이에요 !!


하지만 입었을 때


피부에 꺼끌한 느낌이 남지는 않구요.


입었을 때는 부드럽습니다.




보세옷이라서...


모 그렇게 중요하진 않을 거 같네요 ~




원포켓 디자인


디테일입니다.


개인적으로 페인팅 디자인 별로 안좋아해요...ㅠㅠ


그래도 무난합니다 ~




착용샷입니다 !!


살짝 핏이 오버라서


배바지 안해도 이쁘구요.


검은색 슬랙스에


배바지해서 입어도 좋습니다 !!


제가 살이 쪄서


배바지하고는 얼마 못 버티겠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셔츠를 밖에 빼놓고 다녔습니다.


그리고 청바지랑 입어도 좋습니다 !!




가격은 28,000원이었습니다.


제일 마음에 드는 점


소매 길이랑 품이 너무 제 스타일이어서


소매를 안접어도 이쁘고


접어도 괜찮고 !!


그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안녕하세요~ 권자입니다.


요즘 학교 다니느라 정말


정신이 없네요...ㅠㅠ


전공수업 듣는 것만으로도


진이 쭉 빠지는데,


오픽(Opic) 시험까지


목표로 잡고 준비하니


정말 피곤한 하루의 연속입니다... ㅠㅠ






요즘 살이 얼마나 쪘는지... 예전에 잘 맞았던 지오지아


검정 슬랙스가 안맞더라구요...


Potbellied...



TOP : 머스타드 셔츠 [보세]


BOTTOM : BLACK SLACKS [ZIOZIA]


SHOES : 1992 바르셀로나 스니커즈 블랙/화이트 [KOLCA]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