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 돈주고 다녀온 솔직후기]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몬스터VR - VR게임방, VR체험존, 가상현실체험, 360촬영, 평일요금 // 다양한 VR게임 솔직후기 !!



<본 게시물은 직접 돈내고 경험한 후에 올리는 솔직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권자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다녀온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위치한


몬스터VR에 다녀왔습니다.


모두들 VR이 무엇인지 다 알고 계시져??


알고는 계시겠지만


모두가 직접 VR게임이나 VR체험 등을 해보시진 않았을텐데요.


이와 관련된 VR게임방, VR체험존, 가상현실게임 등을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의 몬스터VR을 지금 만나보시졍 !!




티켓박스 및 입구입니다.


저는 금요일에 갔었는데,


티켓 구매할 때 대기줄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요금과 관련된 부분입니다.


제가 평일에 방문했었기 때문에 평일요금이 게시되어 있었어요.


주말은 1종 체험에서 부터 평일보다 2천원 더 비싼


9,000원 정도이고


다른 BIG3, BIG5, 자유이용권도 더 비싼 가격입니다.



 "BIG3, BIG5, 자유이용권 / 어떤걸 구매하여야 하나...??"


-저도 VR을 처음해보고 이러한 시설을 처음 이용해 보는거라서


어떤걸 끊어야할지 몰랐습니다.


VR기기 이용자체가 좀 어지럽다는 얘기가 있어서


그런거에 취약한 저는 자유이용권을 구매해도 될까...??


라는 걱정이 많았지요.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처음 이용하시면 되도록이면


자유이용권 이용해보세요.


물론 평일 가격, 그리고 평일 기준의 대기열 조건입니다.


BIG5를 이용한다고해도 아마 금방일테고


VR 종류가 10개는 넘기 때문에


아쉬움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흠... 잘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주말에는 VR몬스터 안가는걸 추천합니다.


내부가 넓은 편이 아닌데다가


평일 요금도 저렇게 비싼데,


주말 요금 내면서 그리고 좁은 곳에서 좀 오래기다리면서


탈만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그래도 주말에 꼭 가고 싶은 분들은 


1종 체험 or BIG3로 맛만 보고 나오시는걸 추천 !!



저는 평일 자유이용권을 구매해서 이용하였습니다 !!




이용권을 구매하시면


손목에 입장권 팔찌


이렇게 위생 얼굴 마스크를 줍니다.



입장문으로 들어오면 왼쪽에 바로 이렇게


정글 VR체험존이 있습니다.


3종류


즉, 정글 래프팅, 열기구, 정글 그네가 있구요.


열기구 빼고 다 타봤습니다.


정글 래프팅은 보트 안에 들어가서


VR 장비를 끼고 타는데요.


생각보다 생동감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보트가 움직이고 VR 장비가 이질감이 있기 때문에


좀 어지러워요.


그래도 재미있음 !!


정글 그네는 


VR 체험장 내 그네를 타고 VR 장비를 끼고 탑니다.


그네가 위아래로 움직이는데,


이건 별루 재미없음...


무섭지도 않고 진짜 같지도 않음...


그리고 열기구는 얘기로만 들었는데,


별루 재미없다고함...


그냥 열기구 안으로 들어가서 가만히 VR 장비를 통해 풍경 구경하는 거임.



이제 입구에서 오른쪽 방향을 보면 이러한 게임들이


놓여져 있음.


자동차 레이싱, 봅슬레이, 비행전투, 롤러코스터 등등이 있습니다.


비행전투는 VR 장비를 착용하고 하는게 있고


그렇치 않고 그냥 하는게 있는데,


VR장비 착용 안하고 해도 살짝 어지러움.


장비끼고 하면 무지 어지럽다고함...ㅎㅎ;;


롤러코스터도 진짜 같긴한데,


너무 너무 어지러움...


그래서 중간에 눈 감았어여...ㅋㅋㅋㅋㅋㅋㅋ


(어지러우면 눈감으면 됨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것들은 그저그저 할만해요~



그리고 입구 정면에 보이는 VR극장


한번 해봤는데,


정말 어지럽기만 하고 노잼이에요.


비추천...


그냥 자유이용권 구매했는데,


시간도 많고 궁금한 분들만 해보시길... !!


마지막으로


큐브 안에서 다양한 VR게임을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 !!


여기에 입장권을 띡 ! 찍으면 개인당 5분이 주어집니다.


5분이면 약 2가지의 서로 다른 게임 또는 1가지의 게임을 2~3판 정도 할 수 있어요.


저는 이 큐브만


3~4번 정도 입장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즉, 20분 정도 놀았던거 같네요 !!

개인적으로


여러가지의 게임 중에


스카이빌딩


(고층 건물에 올라가서 외나무 다리 끝에 있는


고양이를 구해오는 게임)



후르츠닌자


(모바일로도 출시되었던 폭탄을 피해 과일을 쑥쑥쑥 자르는 게임)



좀비게임


(총으로 좀비 쏴서 죽이는 게임)


이 세가지를 추천합니다.


스카이빌딩만 후기로 말씀드리면


고층 건물 옥상에 올라가면


VR인걸 알고 있음에도


발을 못내딛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기어서 쭈글쭈글하게...ㅎㅎ;;;


무엇보다 다른 사람이 하는거 보는게 정말 재밌습니다 !!


그리고 큐브 게임이 안어지럽고 좋아요 ~.~



마지막으로 출구를 나온 모습입니다.


평일에 가서 그런지 VR 콘텐츠를 이용할 때


대기줄은 그렇게 길지 않았어요.





전체적인 총평을 하자면,


가격표 보시고 유심히 생각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실제 놀이공원과 유사한 가격이에요.


하지만 가격에 만족스러운 만큼의 즐거움은 솔직히 아니라고 봅니다.


호기심에 1번 정도 아쉽지않게 자유이용권 구매해서


노는 걸 추천하구요.


무조건 평일에 싸고 붐비지 않게 이용하시걸 추천합니다.


저 또한 제 돈 주고 2번은 안 갈 거 같네요...



이상 권자's 몬스터VR 방문 후기였습니다.


궁금하신거 댓글로 남겨주시구요!!


재밌게 보셨거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