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권자입니다.

 

요즘

 

반팔입기엔 좀 춥고

 

긴팔입기엔

 

햇볕이 강할 땐

 

살짝 더워서

 

살짝 걸칠 옷이

 

필수인 계절이네요 ~.~

 

짧다 못한

 

매번 그냥 지나가는 가을이 오고있어여~~

 

 

 

이번에 소개해드릴

 

권자's 18번째

 

옷은 바로

 

피스워커(PIECE WORKER) 브랜드

 

Saint DS Light / Crop 진 입니다 !!

 

제 옷장을 잘 살펴보시면

 

같은 피스워커 브랜드의

 

Saint DS / Crop 진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색상만 다르고

 

디자인이나 다른 점은 모두 똑같아요 !!

 

Saint DS / Crop 진을 입고

 

착용감, 디자인, 그리고 색상이 너무 좋아서

 

이번엔 같은 디자인으로

 

색상만 다른 진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

 

그럼 권자's 생생한 후기

 

만나보시졍 !!

 

 

 

처음 배송왔을 때 사진이에여 ~.~

 

피스워커는 다른 브랜드와 다르게

 

비닐 포장이 아닌 이렇게

 

종이 포장으로 해서 배송이 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급진 느낌이 나긴 하더라구요.

 

 

배송은 말이지요~

 

구입날짜 : 2017, 08, 16 수요일

 

배송완료 : 2017, 08, 18 금요일

 

딱 2일 걸렸네요.

 

무신사스토어에서 구매한 거의 모든 브랜드 제품들은

 

배송이 평균 2일 정도 걸리는 거 같아요 !!

 

주말을 제외하고 말이죠 !!

 

 

 

종이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비닐포장이 나옵니다.

 

비닐 사이로 보이는

 

청바지의 색상이

 

정말 맘에 들어요 !!

 

이미 이 때부터 만족스러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입어보기도 말이죠.

 

믿고 사는 피스워커라 ㅎㅎ

 

 

 

보통 사진을 찍으면

 

제품의 색상을 정확하게

 

못담는 경우가 있는데,

 

이 청바지의 색상은

 

사진에서 보이는 그대로에요 !!

 

딱 저 밝기의 청바지입니다.

 

색상 오졌다리~.~

 

 

펼쳐봤습니다.

 

디자인, 색상 정말 흠잡을데 없습니다.

 

마감처리도 잘되어있어서

 

불편함 전혀 없었구요.

 

정말 맘에 들었어요 ^^

 

 

 

뒷면이에요.

 

찢어진 부분을 제외하고는

 

앞면이랑 똑같구요 !!

 

연청느낌 제대로 나는

 

청바지를 원하시면

 

이거 추천해드릴께요.

 

 

 

피스워커 브랜드 택이 붙어져있구요.

 

Type은 NEW CROP 이라고 써있네요.

 

뉴크롭진이 정말 좋은게 핏이 장난아닙니다...

 

스키니보단 훨씬 덜 부담스럽고

 

발목 위로 딱 떨어지는 길이

 

적당한 통으로

 

어울리기 힘든 저의 짧은 다리에

 

희망을 주곤하죠...ㅎㅎ

 

(사실 처음엔 기장이 길어서 발목 위로 딱 떨어지진 않았구여...

 

기장 수선했어요... ㅎㅎ

 

그래도 이뻐요 ^^)

 

사이즈는 29사이즈 입니다.

 

제가 허리가 29인치가 가장 잘맞거든요??

 

정사이즈가 제일 좋을 듯 해요 !!

 

이 점 유의해서 구입하시길...

 

 

바다랑 엄청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착용샷입니다.

 

어떤거를 매치 시키던

 

무난하게 다 어울리구요.

 

밝은 연청색이다보니

 

여름에도 입기 편해요 !!

 

진짜 죽도록 더운 날이 아니면 말이지여~.~

 

제 다리가 짧아서 살짝 더 접어서 입었는데요.

 

롤업해서 입으셔도 되고

 

다리가 좀 기신 분들은

 

딱 떨어지게 입어도 이쁠거에요~

 

찢청이다보니

 

앉아 있을 때에도

 

찢어진 부분 때문에 시원해보이기도 하구요.

 

포인트가 되기도 하죠 !!

 

 

오른쪽이

 

그냥 Saint DS / Crop 진이구요 !!

 

왼쪽이

 

이번에 구입한

 

Saint DS Light / Crop 진입니다 !!

 

같은 디자인에

 

사이즈도 둘 다 29 입니다.

 

이렇게 보면 색상 차이를 확연히 알 수 있겠죠??

 

근데 좀 특이한 점이

 

사이즈가 두 개가 똑같은데,

 

착용감은

 

오른쪽 그냥

 

Saint DS / Crop 진이 조금 더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가 같은데... 이게 무슨 일인지 ㅋㅋㅋㅋㅋㅋ

 

디자인이 다른 것도 아니고 말이져...

 

기분 탓일 수 있지만

 

진짜 개인적으로

 

오른쪽 착용감이 살짝 더 좋아요...ㅎㅎ

 

 

 

 

구매는 역시나 무신사스토어에서 했구요 !!

구입 당시에

 

데님 할인 페스티벌을 하고 있었어서...

 

기본가가 60,000원 이었구요.

 

여기에 할인 및 적립금 조금해서

 

49,800원으로 구입했습니다 !!

 

http://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339204/0

 

본 상품 링크 걸어놓도록 할께요 !!

 

지금도 계속 판매 중이긴 한데,

 

할인이 많이 안되서

 

제가 산 거보다 약 1만원 이상 비싸게 사야하네요...ㅠㅠ

 

할인할 때 까지 기다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이상 권자's

 

솔직한 후기였구요 !!

 

청바지로 유명한 브랜드가 꽤 있는데요.

 

86로드, 누디진, 피스워커, 모디파이드, 페이탈리즘 등등...

 

위의 브랜드처럼 어느 정도 가격이 있는 브랜드의 제품들은 정말

 

믿고 사도 될 정도로 퀄리티가 좋은 거 같아요 !!

 

물론 제가 많은 브랜들 제품들을 다 사보진 않았지만요 ~

 

사이즈만 잘 고려하시면... 좋을 듯 하네여 !!

 

 

 

위의 제품 역시 제 돈으로 직접 구입하고 올린

 

솔직한 후기 입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안녕하세요 ~ 권자입니다.

 

요즘 가을 햇볕이

 

정말 따깝네요 !!

 

옛날 어른들이

 

여름에는 딸을 내보내서 일 시키고

 

가을에는 며느리 내보내서 일 시킨다고 하잖아요...??

 

그만큼 여름 햇볕보다

 

가을 햇볕이 더 강하다고 하는데요.

 

아직 늦여름 초가을 느낌이긴하지만

 

가을 햇볕을 쬐어보니...

 

옛날 어른들이

 

며느리에게 너무 심했네요...

 

 

 

아무튼 오늘 소개해드릴

 

권자's 17번째

 

물품은요 !!

 

바로 ~.~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 by OIOI) 브랜드의

 

아임 저스트 로프 에코백 입니다 !!

 

(I'M JUST ROPE ECO BAG)

 

에코백에 대한 후기를

 

옷장에 올리는게...

 

사실 좀 그렇긴하지만...

 

다른 카테고리를 새로 만들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옷장에 올리기로 했습니다 !!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브랜드

 

요즘 상당히 한데요 !!

 

개인적으로 후드티가

 

가장 사랑 많이 받는 거 같고

 

그 다음으로 니트류가

 

좀 핫한 거 같더라구요 !!

 

(여름에 반팔도 꽤 이뻤어요 ~)

 

하지만 브랜드 자체가 가격이 좀 있어서

 

항상 우와 !! 이쁘다 !!

 

사고싶다 ㅠㅠ...

 

하지만 가격이... 또륵 또륵... 

 

이러고 지나쳤던 기억이...

 

하지만 이번에 여름 콜렉션

 

올라오고

 

에코백이 마침 합리적인 가격에

 

이쁜 디자인이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이제 바로 생생 후기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FOLLOW ME ~

 

 

 

 

 

겉포장입니다.

 

배송 당시 이렇게 배송이 왔구요 !!

 

뒷면에 송장이 붙어져 있습니다.

 

깔끔한 흰색 포장이네요.

 

배송시간은

 

주문일자 : 2017. 08. 17 목요일

 

배송완료 : 2017. 08 .19 토요일

 

2일 정도

 

걸렸네요 !!

 

정말 빠르죠 !?

 

 

흰색 겉포장을 뜯으면

 

늘 그렇듯이 투명한 비닐포장이 나옵니다.

 

이렇게 보아도

 

로프가 정말

 

눈에 띄네요 !!

 

 

비닐포장까지 제거해주면

 

이렇게

 

실물이 나오는데요.

 

흰색, 파랑색 조화라

 

안어울릴 수가 없는 듯...

 

디자인 자체가

 

너무 깔끔하면서도

 

포인트는 포인트대로 있는 거 같아서 너무 좋네요 !!

 

 

뒷면입니다.

 

I'M JUST BAG 이라는

 

로고가 없는 거 빼고는 앞면이랑

 

똑같아요.

 

여기서

 

에코백 재질을 짚고 넘어가볼께요.

 

재질이

 

처음엔 빳빳한 면인줄 알았는데,

 

면이 아니더라구요.

 

어렸을 때,

 

눈오면 동네 언덕에서

 

눈썰매 타던 그런 쌀포대 기억하시나요??

 

약간 그런 재질이었어요 !!

 

이게 면보다 좋다고 느껴지는게

 

면 재질 같은 건

 

흰색의 경우 검은색으로 오염이

 

잘되고 좀 번지고 그러는데,

 

이 재질은 묻긴 묻더라도

 

잘 안번지고 그리고 잘 닦여요 !!

 

정말 좋은 듯 ~.~

 

 

 

착용샷입니다.

 

앞에서도 말했지만

 

흰색이랑 파랑색 조화

 

진짜 어디에든 다 잘어울려요.

 

츄리닝에 입어도 괜찮고

 

좀 깔끔하게 입어도 괜찮구여 !!

 

하지만 살짝 단점인게

 

로프가 좀 두껍다보니깐

 

어깨에서 자꾸 흘러내려여...

 

물론 제가 어쫍이가 맞긴 한데여...

 

보통 다른 에코백같은 경우는

 

양쪽 끈이 어깨에서 포개지는데

 

이 로프끈 같은 경우

 

포개질 수가 없더라구여...

 

그래서

 

그냥 한쪽 끈만 어깨에 올려놓고

 

한쪽 끈은 방치하는 게 편하더라구여... ㅠㅠ...

 

그거 말고는 정말

 

디자인도 맘에 들고

 

색상도 맘에 들구요 !!

 

재질 또한 훌륭합니다 !!

 

 

 

 

구매는 역시나 무신사스토어에서 했구요 !!

 

정가 19,000원에서

 

할인 및 적립금 사용으로

 

17,290원에 구입했습니다.

 

링크 올려놓겠습니다.

 

(http://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583419/0)

 

 

 

이상 권자's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 by OIOI) 브랜드의

 

아임 저스트 로프 에코백 생생 후기 였습니다 !!

 

에코백이 필요하신 분들 고려해보시구요 !!

 

남녀공용 에코백 추천 , 흰색 에코백 추천 , 에코백브랜드로 추천합니다 ~.~

 

 

 

이 제품 또한

 

제가 직접 제 돈으로 구입해서 올리는 후기입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1. 2017.09.16 23:47

    비밀댓글입니다

    • 2017.09.17 01:09

      비밀댓글입니다




안녕하세요~ 권자입니다.


복학을 하고 


수업이 많아서


블로그에 더 신경을 못 쓸 줄 알았는데요.


그래도


없는 시간을 쪼개고 조금씩 보태서


이렇게


게시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최근에


유행이 된 브랜드 !!

바로 휠라


신상 맨투맨을 입고


찍은 사진을 올려볼까 합니다.


이미 평범한 옷장


게시글을 올리긴 했지만 !!


룩북에도 올려보아요 ~.~



TOP : 남녀공용 사선 리니어 로고 스웨트셔츠 [휠라 FILA]


BOTTOM : Saint DS Light / Crop [피스워커]


SHOES : TMS1609BW [티오도]


저작자 표시
신고






안녕하세요 ~ 권자입니다.


이제 복학을 하고 대학교를 다시 다니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집을 벗어나서 기숙사에


살다보니깐


생활비가 좀 더 들어가게 되서


옷을 사는데에 있어서


신중하고


깐깐해지는 거 같아요 ㅠㅠ...


진짜 나중에 맘에 드는 옷


돈 걱정 없이 다 사고 싶네요...


돈 많이 벌어야졍 ㅠㅠ




이번에 소개해드릴 옷


최근에


정말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브랜드죠 !!


바로


휠라 입니다 !!


FILA, 휠라?? 필라??


예전에는 필라라고 많이 했었던 거 같은데


요즘은 휠라 코리아 라고 하는 거 같더라구요.


저는 휠라라고 하겠습니다.


이번의 권자's 16번째 평범한 옷 !!


휠라의 남녀공용 사선 리니어 로고 스웨트셔츠 입니다 !!



이번 휠라의 2017 F/W 컬랙션


통해서 이 옷을 알게되었는데요.


배우 김유정이 모델이더라구요.


그래서 김유정 맨투맨이라고도 올려봤습니다.


그럼 솔직한 후기 들어갑니다 !!






처음 배송왔을 때 포장이에요.


다른 옷들은 보통 비닐포장 위에


손장 붙여진 상태로 배송이 많이 오는데,


휠라는 박스 포장이더군요 !!


그럼 박스 포장을 뜯어봅시다 ~.~



안에 내용물이 보이네요.


배송


제가 구매한 날짜가 17. 09. 04 이구요.


배송이 완료된 날짜


17. 09. 07일 이었어요.


약 3일 정도 소요되었네요.


하지만 예약 발송이다보니 


이 정도면 진짜 빠른 배송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럼 내용물을 꺼내보겠습니다.




안에 보시면


늘 그렇듯이 비닐로 한 번 더 포장이 되어있어요.


비닐 포장에 사이즈가 적혀있는데,


자신이 구매한 사이즈가 맞는지 확인해줍시다 !!

그럼 비닐도 뜯어 봅시다.




다른 브랜드는 살짝 지저분하게 뜯기는


끈적거리는 접착제를 사용하는 것에 비해


휠라는 비닐포장도 뜯기 편하게


똑딱이로 되어있네요 !!



제품 실물입니다.


일단 큼직막한 휠라 로고가 눈에 띄네요.


그리고 버건디 색상도 확연하구요.


겉에 재질도 만져보니


좀 오래입을 수 있을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


내구성 면에서 말이죠 ~.~




제품을 펼쳐봤는데요.


이제 여기서 제대로 된 저만의


평가를 해보고자 합니다.


사실 색상부터 말씀드리자면


버건디에요.


버건디 맞는데


살짝 어두운 버건디에요.


제품을 살까 말까 고민할 때


무신사스토어에서


제품 설명 쪽에


착용샷이 있는데,


김유정이 입고 있는 


 제품 색상이 살짝 보라색으로


나온 사진이 있어요.


그거 보고


색상은 버건디로 나와있는데,


밝은 보라색 느낌도 나는 색상이구나 !! 


싶어서 구매를 확정 지었었는데요.


막상 받아보니


색상이 생각보다 많이 어두웠어요.


그 점이 많이 아쉬웠어요...ㅠㅠ




뒷면 또한 앞면에서 로고를


제외한 디자인이랑 똑같습니다.


챠콜 색상이 차지하는 부분도


생각보다 많네요 !!



휠라 로고는 확실히


이쁘게 박아놓았네요.


맘에 듭니다.





착용샷입니다.


앞에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지만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100이에요.


169 / 60 체형으로


살짝 오버핏 느낌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딱달라붙는게 좋으신 분들은


정사이즈 느낌으로나


아니면 한 사이즈 줄여서?


입으셔도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착용감은 무척 좋은 편이에요.


옷이 살짝 무거운 느낌이 나긴 하지만


그냥 모입지?


라고 고민할 때


거리낌없이 집어들 수 있는


그런 편안함과 무난한 디자인이 장점인 듯 싶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 드렸다시피


색상면에서


살짝 불만족스러워요.


좀 더 밝을 줄 알았는데...ㅠㅠ


휠라 룩북에서


본 제품이 어떻게 해서 보라색 느낌이 나나


궁금해서


카메라 어플의 필터를 바꿔가면서


본 제품을 비춰봤더니


어떤 특정한 필터에서


버건디 색상이 보라색으로


보일 때가 있더라구요...


그 필터로 된 사진을


보고 제가 구매를 확정지었던 것이었습니다...ㅠㅠ


이쁘긴한데


뭔가 속은 느낌이 드는건 어쩔 수 없습니다...



그런 거 생각하면


같은 제품 다른 색상인


잉크네이비 색상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




이상 권자's 


휠라(FILA)(필라) (공용) 사선 리니어 로고 스웨트셔츠 (FS2POZ3638XBUR)


제품 솔직 후기였습니다.


구매는 역시나 무신사스토어에서


했구요 !!


가격은 기본가 69,000원인데요.


매장에서 구매하시면 이 가격이에요.


여기서 저는 할인 및 적립금 사용으로


57,960원에 결제했습니다 !!


휠라같은 경우 매장가시면


휠라 멤버쉽으로


처음 구매하시는 분에 한하여


1만원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하실 거에요 !!

매장가서 구매하시는 게 좋은 점


본 제품이 예약 주문이 필요했던 제품이었는데,


예약 주문 하시고 제품 수령 후 마음에 안드시면


다른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갔던 매장만 그랬던건지는 확실치 않지만 !!


아무튼 1만원 할인 쿠폰 사용하고


맘에 안들면 교환까지 가능 하니


매장에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그리고 휠라 옷은 매장가서 한 번 입어보시고


온라인으로 주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


일단 무신사스토어에서


본제품


링크 걸어 둘께요 !!


(http://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607884/0)


지금 버건디 색상은


조금만 생산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판매가 중지된 상태인데요.


본 후기 보시고 디자인이 맘에 드시면


잉크네이비 색상은 판매 중이니깐 고려해보세요 ~.~




본 제품 또한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한 제품입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안녕하세요 ~ 권자입니다.

 

오늘부터 개강해서 3학년 2학기 처음으로

 

학교 수업을 들었는데요.

 

1년을 휴학하고

 

1년만에 대학교 수업을 들으려니깐

 

살짝 울렁거리네여...

 

어색함과 약간 긴장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너무 낯설어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옷은

 

언더에어(UNDERAIR) 브랜드

 

Hibiscus Shirts - Black 입니다.

 

이제 올려드릴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하와이안 셔츠에요~.~

 

그럼 권자's 평범한 옷장

 

15번째

 

주인공

 

지금 만나보시졍 ~~

 

 

 

이 투명한 비닐 위로

 

택배물 특유의 그런 좀 거칠한 비닐이

 

포장 되있었는데요.

 

그냥 팍 뜯어서 사진은 생략하겠습니다.

 

배송은

 

17. 08. 12 토요일 날짜에 주문했구요.

 

17. 08. 16일 수요일에 배송 완료 되었습니다.

 

주말 제외하고 3일 정도 걸렸네요.

 

 

 

 

투명한 비닐 포장도 뜯어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실물이 나오는데요.

 

재질은 생각보다 얇고

 

흐물흐물한 소재

 

착용감이 좋아요.

 

여름엔 입기 좋은데...

 

지금 쯤이면 여름은 거의 지나갔네요...ㅎㅎ

 

그래도 안에 긴팔 이너를 입고 그 위에 입어도 될 거 같군요 !!

 

 

펼쳐보았습니다.

 

하이와안 셔츠 답게 화려한 무늬가 눈에 띄네요.

 

화려한 무늬 때문에

 

하와이안 셔츠에 거부감이 드시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저 또한 그랬거든요 !!

 

하지만

 

본 제품은 살짝 고풍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좋아요 !!

 

화려한 거 치곤 무난한 편이에요 ~.~

 

 

뒷면을 봐볼까요??

 

앞면과 다를 것 없이 꽃무늬이구요.

 

앞면을 유심히 보신 분들은 눈치 채셨겠지만,

 

총장이 좀 긴 편이에요.

 

뒷면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입었을 때에도

 

배바지를 안하면

 

상의가 좀 길어보여여...

 

 

 

단추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찍었습니다.

 

단추는 검은색에 무난한 단추구요.

 

막 배송왔을 때부터 헐렁하거나 떼어지려고 한 건

 

전혀 없었어요.

 

딱 봤을 때 튼튼해 보입니다 !!

 

 

 

착용샷입니다.

 

사실 청바지랑 자주 입어봤는데요.

 

색감은 그리 좋아보이지는 않네요.

 

검은 슬랙스랑 입는게 더 깔끔해보일 거 같아요.

 

아무튼 위에서 언급했지만,

 

무겁지 않은 소재로

 

간단히 입기 편하구요.

 

입었을 때 착용감 또한 좋습니다.

 

단점으로 몇가지 꼽자면

 

총장이 좀 긴편인 거,

 

그리고 얇은 재질이라

 

가을 넘어가면

 

많이 추울거에요...ㅠㅠ

 

색감이랑 디자인은 하와이안 셔츠 중에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사이즈는 포장 사진에 살짝 나왔었는데요.

 

M사이즈구요.

 

제가 169 / 58인데,

 

어깨나 팔길이 면에서

 

딱 맞아요.

 

주문하실 때 고려하시구요 !!

 

 

 

구매는 역시나 무신사스토어에서 했습니다.

 

제가 옷에 대한 정보를 무신사스토어에서 얻다보니...

 

구매 또한 그곳에서 많이 합니다...ㅎㅎ

 

제가 구매 당시 할인 중이었는데요.

 

판매가 35,200원에서

 

할인 및 적립금 사용으로

 

실제 결제 금액은 29,936원 입니다.

 

그럼 본 제품 링크 올려드릴께요 !!

 

http://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549047/0

 

지금 링크 올리면서 확인해보니

 

무신사스토어에서는 판매가 중지되었네여...ㅠㅠ

 

 

 

 

이상 권자's 평범한 옷장이었습니다.

 

이 제품 또한 제 지갑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었습니다...

 

제가 직접 돈주고 구매했다는 뜻이죠~.~

 

감사합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안녕하세요 ~ 권자입니다.

 

하루에 게시글 1개만 쓰자 !!

 

라고 다짐을 먹었는데,

 

요즘 이미 미뤄진 게시글들이 너무 많아서...

 

8월 29일에 입은 의상도 이제서야

 

평범한 Look으로 올리게 되었습니다... ㅎ.ㅎ

 

 

 

살짝 역광보정이랑 뽀샤시를 넣은 버전이구요.

 

 

모자이크 이외에 아무것도 보정 안한 버젼입니다.

 

이번에 지플리시 오픈카라셔츠(베이지)를 위주로

 

간편하게 옷을 입어봤는데요.

 

엄마가 이 옷을 보고... 북한 인민군 같다고... ㅠㅠ...

 

 

 

 

TOP : OPENCOLLAR TPH SHIRTS(BG) [지플리시]

 

BOTTOM : 검정 슬랙스 [스파오]

 

INNER : 온에어 [탑텐]

 

SHOES : Tube Sandal_Black [클라시코]

 

ECOBAG : 아임 저스트 로프 에코백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저작자 표시
신고
  1. 2017.09.13 17:23

    비밀댓글입니다

 

 

 

 안녕하세요 ~ 권자입니다.

 

이제 9월이네요...

 

정말 세월 빠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옷

 

음(UMM)이란 브랜드

 

반팔티인데요.

 

요즘 날씨 일교차가 엄청 크고

 

무엇보다 저녁에 생각보다 춥더라구요.

 

그래서 오후에는 반팔티를 입을만한데,

 

저녁에는 입기에 추워요...ㅠㅠ

 

그래서...

 

시기가 살짝 아쉽긴 하지만

 

제가 구매한 제품은 후기를 올려야

 

마음이 편하기 때문에!!

 

준비했습니다.

 

권자's 평범한 옷장

 

14번째 주인공

 

음(UMM) 슬라이스 체커 반팔티_블랙-옐로우 반팔티 !!

 

솔직한 후기 ~ 지금 만나보시졍 !!

 

 

 

 

처음 배송왔을 때

 

포장 상태입니다.

 

다른 브랜드와 비슷하게

 

살짝 꾸깃한 비닐에 잘 포장이 되어 왔군요.

 

구매는 17년 8월 12일 토요일

 

구매했는데요.

 

배송완료된 날짜는

 

17년 8월 15일 화요일

 

주말 제외하고 2일 정도 소요되었네요.

 

그럼 뜯어봅시다.

 

 

반짝반짝한 비닐에 또 한 번 포장되어 있습니다.

 

깔끔해보이고 정성스러워 보여서 좋지만

 

택배 한 번 오고나면

 

왜이리 쓰레기가 많아지냐며

 

엄마에게 잔소리를 듣곤 합니다...

 

그럼 이 투명한 비닐도 뜯어볼까요~.~

 

 

이제야 제품 실물이 좀 보이네요.

 

티셔츠 가슴팍에 주머니가 옐로우-블랙으로 체크가 되어있습니다.

 

그저그런 검은티에 약간의 포인트이죠 !!

 

사실 펼쳐보면 알겠지만

 

포인트가 상당합니다~

 

 

 

제품 앞면인데요.

 

주머니 체크 말고도

 

뒷면으로 옐로우 바탕으로된

 

체크가 많이 보이시나요??

 

그럼 제대로 뒷면을 보여드릴께요!!

 

 

크허헉!!

 

체크가 엄청 많습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눈이 엄청 아프네여...

 

입었을 때 나름 포인트이긴 하지만

 

이렇게 펼쳐만 놓으니

 

정말 정신없어 보이네여...

 

 

 

착용샷입니다.

 

착용해보니

 

핏도 좋구요.

 

재질은 많이 얇은 재질이라서

 

여름에 입기 무척 좋구요.

 

비침은 안심해요.

 

살짝 삼베 느낌나게 까칠까칠한 부분이 있긴한데,

 

착용했을 때 불편하진 않고

 

오히려 착용감이 좋아서

 

생각없이 자주 입게되는 옷입니다.

 

사이즈는

 

FREE 사이즈도 아니고...

 

NONE 사이즈라고 나오네여...ㅎㅎ

 

아무튼 사이즈는 단일 사이즈입니다.

 

제가 169/59인데,

 

딱 오버핏으로 보기 좋더라구요.

 

잘 고려해주시고 !!

 

음(UMM)이라는 브랜드에서

 

처음 티셔츠를 구매해봤는데,

 

브랜드 이름이 좀 어이없지만

 

제품은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요 !!

 

청바지랑도 입기 편하고 스웻팬츠랑도 조화롭습니다 !!

 

 

구매는 역시나 무신사스토어에서 했는데요.

 

클리어런스 특가 제품이었어서

 

지금은 판매가 중지되었네요... 아쉽...

 

클리어런스 특가 제품이어서

 

가격은 10,900원이었는데요.

 

무척 저렴하지요 !?

 

가격이 엄청 저렴하다보니

 

가성비 측면에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본 제품이 아니더라도

 

본 제품이 괜찮다싶으면 동일 브랜드의 다른 제품을

 

한 번 유심히 보시는 걸 추천해여 !!

 

일단 본 제품 링크 올려놓을께요~.~

 

(http://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543500/0)

 

 

 

 

이상 권자's 평범한 옷장이었구요.

 

본 제품 역시

 

제 지갑을 더 홀쭉하게 하는 일에 동참했습니다...

 

(제 돈으로 구입했어요...!!)

 

감사합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안녕하세요~ 권자입니다.


요즘 하고 있는 TV프로그램 !!


Show Me The Money6 !!


요즘 제가


챙겨보는 유일한 프로그램인데요~


쇼미더머니6를


볼 때마다


옷을 후즐근하게


입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


좀 후즐근하게 입어봤습니다 ~.~


(데일리룩 !!)



TOP : 슬라이스 체커 반팔티_블랙-옐로우 [음]


BOTTOM : 지퍼 포켓 스웻 팬츠 블랙 [어커버]


SHOES : 흰색 스니커즈 [스프리스]


ECO BAG : 아임 저스트 로프 에코백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저작자 표시
신고




안녕하세요 ~ 권자입니다 !!


이번엔 좀 화려한(?)


셔츠를 구입해서


입어봤는데요.


언더에어


제품이구요 !!


나중에 또 구입 후기를


올릴 예정이지만,


평범한 Look으로


먼저 살짝 올려볼께요~.~


(데일리룩 !!)





TOP : Hibiscus Shirts-Black [언더에어]


BOTTOM : 미라클에어진 [유니클로]


BELT : Two Way Webbing Belt 블루 [팻밸리]


SHOES : TMS1609BW [티오도] 


저작자 표시
신고




안녕하세요~ 권자입니다.


이제 휴학기간이 끝나가고...


복학을 해야할 시기가 다가오네요...ㅠㅠ


근무하고 있는 CGV영화관


나름 여름 성수기라 그런지


근래에 무척이나 바빴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피곤함이...


누적누적...


하지만 !!


월급을 바라보며


다시 한 번 힘을 내어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권자's 옷장


주인공은 바로


더블유브이프로젝트 브랜드


투씬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크림 색상입니다 !!


무신사스토어에서


제가 자주 들여다 본 결과 !!


더블유브이프로젝트라는 브랜드가


상당히 캐주얼하면서


나름 브랜드만의 디자인도 있구요.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대


입기 편한 핏의 옷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같은 디자인으로 여러 색상이 나오는데,


무엇보다 이 "크림" 색상 !!


이 색상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


(리뷰를 통해서 확인해봤어요 ㅎㅎ)




그럼 이제


권자's 평범한 옷장


13번째 주인공을 


만나보시졍~.~





배송되었을 때 포장입니다.


택배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택배포장!!


버릴 때는 살짝 귀찮지만, 설렘 가득입니다!!


배송은 2일 정도 걸렸네요.


7월 31일 15시 쯤 주문했구요.


도착은 8월 2일에 했어요 !!


배송이 빠르네요 ~.~



택배포장을 뜯어봅니다.


그러면 이렇게 제품이 뙇 !! 보이는데요.


가장 눈에 들어오는건 역시나


색상 !! 


화이트도 아니고


아이보리도 아닌것이


크림색만의 깔끔하고 


더 부드러운 느낌을 받게해주는 그런 매력이 뿜뿜 !!


하지만 이것 역시


시작에 불과합니다.



겉포장을 뜯으니


역시나 더 뿜뿜해지는


색상의 매력 !!


하지만 또 눈에 띄는 건


역시나 스트라이프 디자인이겠지요 ~ ??


남색 스트라이프가


두껍지도 않고


그렇게 얇지도 않은 !!


정말 만족스러운 두께로


만족스러운 간격으로 그어져 있네요 ~.~



정면 사진입니다.


왼쪽에 어깨 쪽에 보시면


더블유브이프로젝트의


브랜드 마크가 있습니다.


WN을 합쳐놓은 듯한 !!


옷을 펼쳤을 때를


보시면


약간 펑퍼짐해 보이져 ~ ??


입었을 때 어떤 핏이 나올지 살짝 예상이 되시나요 ~ ??




뒷면 사진입니다.


앞면과 크게 다를 거 없네요.


앞면 뒷면 통틀어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튀지않아서 부담없이 입기 편한 그런 디자인입니다.




본 제품의


포장을 뜯고 입어보고 살펴보는 과정에서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요.


바로 "마감처리" 입니다.


옷에서 팔부분 끝에


마감처리가 아쉽게 되서


실밥이 많이 튀어 나와있었구요.


그리고 옷 아래 (배부분)


마감처리 역시나...


실밥이...


아쉬웠습니다... 






본 제품 착용샷입니다.


착용샷을 보시면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위의 펼쳐놨을 때도 느끼신 분들이 있겠지만,


펑퍼짐한 느낌이 나는 핏입니다.


오버핏 ~ ??


어깨선도 적당히 오버오버하게


내려오구요.


팔 길이도 맘에 드네요.


사이즈는 S, M, L 이렇게 있는데요.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M입니다.


169 / 58 이구요 !!


여성분들 경우


S사이즈 입으시면


위의 핏처럼 오버오버한 느낌이


연출될겁니다.


제품 설명에


여성 모델, 남성 모델 둘 다 본 제품을 입고


사진이 있기 때문에


사이즈를 예상해보기에도 좋구요.


커플 티셔츠로도 좋아보이네요 !! 


커플티로 추천 !!


커플티 말고도


남녀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티셔츠이기 때문에


좋습니다 !!





구매는 역시나 무신사스토어에서 했구요.


가격은 정상가 23,900원에서


할인, 적립금 사용으로


19,860원 결제했네요 !!


그럼 본 제품 링크 걸어 놓을께요 ~


(http://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541405/0)


입기 편한 티셔츠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 !!


GO ~ GO ~




이상 권자's 평범한 옷장이었구요 !!

본 제품 역시


제 지갑의 다이어트와 함께 하였습니다. !!

(제가 직접 구입하고 올리는 후기입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