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이퍼리즘(PAPERISM) 드롭 숄더 싱글 코트 [블랙] / 남성 코트 추천 / 블랙 코트 추천 / 아우터 페스티벌 / 세미 오버핏 코트 추천 !!




안녕하세요 ~ 권자입니다.


가을아... 어디갔니...??


가을이 순식간에 사라졌어요...ㅠㅠ


벌써 겨울 날씨네용...


이번 겨울에 롱패딩을 사는게 


1순위 목표이지만 !!


일단 본격적인 겨울 들어가기 전에


블랙 코트 먼저 장만했습니다 !!


아우터 페스티벌을 통해


30% 할인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입했는데욧 !!


더 높은 퍼센트의 쿠폰 나오면


바로 롱패딩 지를 예정입니다 ㅎㅎ




그럼 페이퍼리즘 브랜드


드롭 숄더 싱글 코트 [블랙]


생생 후기 기기~.~




처음에 택배 받고


살짝 놀랐습니다.


코트라 그런지 생각보다 박스가 크더라구요ㅎㅎ;;;


배송은 새벽에 주문했었는데,


그 다음날 바로 왔어요!!


하루 ~ 이틀 정도 걸렸네요 ~



박스를 뜯어 봅시다~


비닐이 코트를 잘 감싸고 있네요.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옷걸이도 하나 같이 보내주더라구요 ㅎㅎ !!


옷걸이 부족했는뎁, 오졌따리~~



앞면입니다~ 


세미 오버핏답게 그렇게 펑퍼짐해보이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답답해 보이지도 않네요.


좋습니다.



뒷부분입니다.


재질에 대해서 걱정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싼 티 안나고


약간 고급져보이는 느낌이 있습니다.



재질 보여드릴려고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Wool 90%, Nylon 10% 라고 하네요.


캐시미어만큼은ㅠ 당연 아니지만


울도 살짝 고급져보이네요.


하지만 보시다시피 흰색 이물질이 많이 묻어요...


멀리서보면 모르는데, 가까이서 보면 좀 알아차릴 수 있는 그런 양??



안감은 이렇습니다.


별로 안따뜻해 보이는데,


그래도 코트 전체에 울이 많아서 그런지


나름 따뜻합니다.



착용샷입니다.


검은색 기본 코트라서


그렇게 막 튀는 건 없는데요.


하지만 핏이 꽤 맘에 듭니다.


근데 팔이 아주 살짝 좀 길어용...ㅠㅠ;;



사이즈는 위에서 보셨을 수도 있는데,


M 사이즈이구요.


제가 169 / 62 정도 됩니다.




구매는 역시나 무신사스토어에서 했습니다.


무신사 할인가 159,200원인데,


아우터 페스티벌 30% 할인 쿠폰 써서


할인 어마무시하게 받아서


실제로 구입한 가격은


99,480원에 구입 !!


아직도 아우터 페스티벌


진행 중이니


모두들 매일 쿠폰 뽑아보세요~.~


http://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412702/0


본 상품 링크 올릴께요~




이 제품 역시나 제 지갑과 함께 합니다.


제 카드가... ㅠㅠ...


잔고가 없어지네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