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7 렛츠락페스티벌 vol.11 라인업 확정 / 준비물 / 반입금지물품 / 반입가능물품 / 셔틀버스 / 도시락 / 푸드부스 / 이벤트 / 작년후기 !!



안녕하세요 ~ 권자입니다.


이번에 2017년 렛츠락페스티벌 vol.11을 다녀왔는데요 !!


대학교 축제를 제외하고 이렇게


큰 축제는 처음이였어요 !!


그럼 거두절미하고 바로


렛츠락 페스티벌 정보 및 후기


적어볼께요 !!





① 확정 라인업 !!


(출처 : 렛츠락페스티벌 홈페이지)


최종 라인업입니다.


저는 9월 23일 토요일


하루만 입장권을 구매해서 다녀왔는데요.


위의 라인업에서


오추프로젝트


소심한오빠들


백예린


곽진언


성진환


자이언트


박원


존박


YB


이렇게 위의 가수 or 팀 무대만


보았어요 !!


개인적인 무대 후기를 말씀드리면



- 오추프로젝트 - 


노래 정말 감미롭고 낮시간대에


맞게 정말 듣기 좋았어요 !! 


정말


보컬분 목소리가 너무 좋았습니다.


남자가 듣기에도 말이죠 ㅋㅋㅋㅋㅋㅋ



- 소심한오빠들 - 


솔직히 이번 페스티벌에서


가장 인상깊게 봤던 팀입니다.


처음에 무대입장할 때


춤추면서 노래 불렀는데,


잘못하는 거 같길래 기대를 접었었는데,


이제 자기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면서


가창력에 깜짝 놀랐습니다 !!


보컬분 목소리도 너무 좋구요 !!


무엇보다 정말 인상적인건 노래와 노래 사이에


진행을 할 때 정말 재치있고 너무 웃겼어요 ^^


진짜 노래 들으면 정말 좋고


중간 중간 계속 웃겨주고 !!




- 백예린 -


백예린은 이미 이 페스티벌 오기 전부터


알고있었고 심지어 팬이라고 할정도로


백예린 노래를 많이 듣고 좋아했습니다 ^^


이번 백예린 라이브를 듣고


저는 정말... 심장이 녹더라구요...


음색이 정말 너무 좋아요 !! 


그리고 진행할 때도 귀엽게


잘하더라구요 ~


아무튼 정말 라이브 들어야해요 !!


음향시설도 좋아서 정말 오졌다리~.~



- 곽진언 -


슈퍼스타k를 시청했어서 알고 있었는데요.


정말 아쉽게도...


너무 쳐지는 노래에


중저음을 가지고 계셔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 성진환 -


스윗스로우의 멤버라고 하더라구요 !!

하지만 잘 몰랐구요.


노래를 잘하시긴 했지만


큰 인상을 갖진 못했습니다 ~



- 자이언티 -


자이언티는 정말 노련한 거 같았어요 !!

이 때부터 사람들이 돗자리에서


일어나서 많이들


스탠딩존으로 가더라구요 !!

자이언티 노래도 노래지만


무대매너나 진행이 너무


노련했어서 빨려들어갔습니다 !!



- 박원 -


처음에 페스티벌이라고


신나는 노래를 준비해 오셨는데,


나중에 저희가 원하는게 발라드라는 걸


깨닫고 발라드를 불러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고막남친으로 손색없을 정도로


엄청난 음색을 가지고 있구요.


감성도 좋았어요 ^^


저의 고막남사친으로... ㅎㅎ


- 존박 -


존박도 가기 전부터


알고있었던 가수인데요.


생각보다


그렇게 인상적이지 않았어요...


막 신나는 노래도 아니었구요 !!



- YB -


역시 YB는 YB입니다...


클라스가 달라요...


괜히 엔딩무대를 맡고 있는게 아닙니다... 여러분 !!


정말 사람들 마음을 뜨겁게 해주고


진짜 페스티벌에 온 듯한 느낌을 주고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습니다.


YB는 모... 말 안해도 믿고 보는 무대 아니겠습니까??


정말 최고였습니다 !!




② 반입금지물품, 반입가능물품, 준비물


(출처 : 렛츠락 페스티벌 홈페이지)


반입금지물품에서는


음료 면에서는


병, 캔 음료 또는 주류 일체라고 나와있습니다.


저는 참고로


물 500ml만 4~5 페트 가져갔어요 ~


500ml 페트는 가능합니다 !!


읽어보시면


다른 건 이해가 가실거에요.


저는 과자 봉지도 안되는 줄 알고


안가져갔었는데,


과자 봉지 가져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


″준비물


제가 다녀와서 보고 느낀 있으면 정말 좋은 것 !!


나열해드릴께요 !!


1. 우산 (필수)


-장우산, 단우산, 양산 상관없습니다.


우산은 정말 필수품이에요.


오후 햇빛이 정말 뜨겁거든요 !!


장우산을 가져가실 경우 크기에 살짝 제약이 있는 거 같더라구요.


저도 장우산을 준비했었는데,


입장할 때 갑자기 한  안전요원이


너무 길고 재질이 미끄러워서


반입이 불가능하다고 뜬금없이 그러는거에요.


그래서 정말 어이없고 화났었는데,


규정이라고 하니 어쩔 수 없이


물품 보관을 하러 갔는데,


물품 보관을 담당하는 STAFF분이


이 정도 우산이면 괜찮은데요??


들고 들어가셔도 되요~


라고 하는거에요 !!


STAFF 융통성의 차이인 거 같습니다...



2. 돗자리 (필수)


말해모합니까.


필수입니다.


물론 못챙기셨어도 걱정마세요 !!

셔틀버스에서 내리고


페스티벌 입구로 가는 길에


돗자리 팔더라구요 !!


3. 등받이


저는 생각도 못했었는데,


간편하게 돗자리 위에서


등을 받쳐서 기대누울 수 있는


그런 등받이가 있더라구요.


편해보였습니다.



4. 신분증 (필수)


예매 확인 같은 경우


예매 번호 및 휴대폰 번호 뒷자리로 가능하더라구요.


하지만


술을 먹기 위해서 성인인증을 하셔야합니다 !!


맥주드실거면 


신분증 필수 !!


5. 도시락


솔직히 페스티벌 안에 있는 푸드부스의 음식은


생각보다 비싸요.


그래서 도시락 싸오는 걸 추천하긴 하는데,


도시락 싸는 시간, 비용이 아깝다면


안에서 사드는 것도 괜찮습니다.


이것저것 생각하면


도시락이 막 이득인 거 같진 않더라구요 !!


(짐이 되고, 시간 비용 대비)


하지만 저는 도시락을 가져갔습니다.


(물론 직접만들진 않았구요. 다 샀습니다)




6. 선글라스


오후에 햇빛이 좀 강해서


렌즈 끼셔서 햇빛에 좀 민감하신 분들은


챙겨가세요~



7. 베개


정말 잘 때 베고자는 거 말구요.


그냥 간단히 목에 둘만한 거 하나 챙겨가시면 좋아요.


우산 아래에


무대에서 나오는 노래 들으면서


누워있으면


잠이 절로옵니다 ㅋㅋㅋㅋㅋㅋ




셔틀버스


(출처 : 렛츠락 페스티벌 홈페이지)


페스티벌 측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합니다 !!


보시면,


탑승은 6호선 월드컵 경기장 1번 출구에서


가능하구요.


1번 출구로 나오면


표지판으로


어디로 가야하는지 잘 나와있어요 !!

사람들이 수시로 오기 때문에


버스가 금방 차고 그래서 금방 출발해요 !!



④ 푸드부스



생각보다 다양한 푸드부스가 있는데요.


오후에 햇빛이 강해서


TGI FRIDAYS의


점보 에이드, 점보 칵테일이 인기가 많았어요 !!



밤에 찍은 푸드부스에요 !!

스테이크 박스, 오코노미야끼 & 야끼소바, 컵밥집,


국수집, 핫도그집, 강정집,


커피 or 음료 파는 집, 분식집


등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요.


하지만 가격이 기존 음식점보다


2~3천원 비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TIP !!



LOVE STAGE에서


PEACE STAGE로 넘어가는 길목


미니스탑이 있어요 !!


난지공원에서 말이죠 !!

따라서 이 곳에서


식사하셔도 될 듯...!!


간식도 사도 되구요 !!




⑤ 이벤트


페스티벌 지역 내에서


다양한 브랜드에서


이벤트를 열어요 !!


그래서 돌아다니시면서


이벤트 참여하시고


사은품 받아가세요 ~.~




⑥ 짧은 후기



처음에 자신이 예매한 방법에 따라


부스를 찾아서


이렇게 예매 확인 후 티켓을 수령합니다.



티켓을 입장 팔찌로


교환하구요.


목에 걸 수 있는 락페스티벌 작은 안내 책자를 받습니다.




늦오후 쯤 되었을 때 인데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 (약 13시)보다


사람이 엄청 많아졌습니다.




밤이 되었을 때


LOVE STAGE !!


번쩍번쩍 !!



제가 본 마지막 무대 !!

YB !!


LOVE STAGE에서 처음으로 


PEACE STAGE로 넘어가 보았을 때 입니다 !!




이상 권자's 렛츠락 페스티벌 후기였습니다~


아 !! 그리고 가실 때 꼭 얇은 겉옷 하나 챙겨가세요 ~ 


일교차가 심합니다 ㅠㅠ...


이 글 보시는 분들


페스티벌을 계획하고 계실텐데,


재밌게 놀고 오시길 바래요 ~


그럼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