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블유브이브로젝트(WVPROJECT) 투씬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크림 JJST7090 // 남여공용 반팔티 추천 !! // 여름 반팔티 추천 !! // 커플티 추천 !!




안녕하세요~ 권자입니다.


이제 휴학기간이 끝나가고...


복학을 해야할 시기가 다가오네요...ㅠㅠ


근무하고 있는 CGV영화관


나름 여름 성수기라 그런지


근래에 무척이나 바빴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피곤함이...


누적누적...


하지만 !!


월급을 바라보며


다시 한 번 힘을 내어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권자's 옷장


주인공은 바로


더블유브이프로젝트 브랜드


투씬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크림 색상입니다 !!


무신사스토어에서


제가 자주 들여다 본 결과 !!


더블유브이프로젝트라는 브랜드가


상당히 캐주얼하면서


나름 브랜드만의 디자인도 있구요.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대


입기 편한 핏의 옷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같은 디자인으로 여러 색상이 나오는데,


무엇보다 이 "크림" 색상 !!


이 색상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


(리뷰를 통해서 확인해봤어요 ㅎㅎ)




그럼 이제


권자's 평범한 옷장


13번째 주인공을 


만나보시졍~.~





배송되었을 때 포장입니다.


택배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택배포장!!


버릴 때는 살짝 귀찮지만, 설렘 가득입니다!!


배송은 2일 정도 걸렸네요.


7월 31일 15시 쯤 주문했구요.


도착은 8월 2일에 했어요 !!


배송이 빠르네요 ~.~



택배포장을 뜯어봅니다.


그러면 이렇게 제품이 뙇 !! 보이는데요.


가장 눈에 들어오는건 역시나


색상 !! 


화이트도 아니고


아이보리도 아닌것이


크림색만의 깔끔하고 


더 부드러운 느낌을 받게해주는 그런 매력이 뿜뿜 !!


하지만 이것 역시


시작에 불과합니다.



겉포장을 뜯으니


역시나 더 뿜뿜해지는


색상의 매력 !!


하지만 또 눈에 띄는 건


역시나 스트라이프 디자인이겠지요 ~ ??


남색 스트라이프가


두껍지도 않고


그렇게 얇지도 않은 !!


정말 만족스러운 두께로


만족스러운 간격으로 그어져 있네요 ~.~



정면 사진입니다.


왼쪽에 어깨 쪽에 보시면


더블유브이프로젝트의


브랜드 마크가 있습니다.


WN을 합쳐놓은 듯한 !!


옷을 펼쳤을 때를


보시면


약간 펑퍼짐해 보이져 ~ ??


입었을 때 어떤 핏이 나올지 살짝 예상이 되시나요 ~ ??




뒷면 사진입니다.


앞면과 크게 다를 거 없네요.


앞면 뒷면 통틀어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튀지않아서 부담없이 입기 편한 그런 디자인입니다.




본 제품의


포장을 뜯고 입어보고 살펴보는 과정에서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요.


바로 "마감처리" 입니다.


옷에서 팔부분 끝에


마감처리가 아쉽게 되서


실밥이 많이 튀어 나와있었구요.


그리고 옷 아래 (배부분)


마감처리 역시나...


실밥이...


아쉬웠습니다... 






본 제품 착용샷입니다.


착용샷을 보시면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위의 펼쳐놨을 때도 느끼신 분들이 있겠지만,


펑퍼짐한 느낌이 나는 핏입니다.


오버핏 ~ ??


어깨선도 적당히 오버오버하게


내려오구요.


팔 길이도 맘에 드네요.


사이즈는 S, M, L 이렇게 있는데요.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M입니다.


169 / 58 이구요 !!


여성분들 경우


S사이즈 입으시면


위의 핏처럼 오버오버한 느낌이


연출될겁니다.


제품 설명에


여성 모델, 남성 모델 둘 다 본 제품을 입고


사진이 있기 때문에


사이즈를 예상해보기에도 좋구요.


커플 티셔츠로도 좋아보이네요 !! 


커플티로 추천 !!


커플티 말고도


남녀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티셔츠이기 때문에


좋습니다 !!





구매는 역시나 무신사스토어에서 했구요.


가격은 정상가 23,900원에서


할인, 적립금 사용으로


19,860원 결제했네요 !!


그럼 본 제품 링크 걸어 놓을께요 ~


(http://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541405/0)


입기 편한 티셔츠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 !!


GO ~ GO ~




이상 권자's 평범한 옷장이었구요 !!

본 제품 역시


제 지갑의 다이어트와 함께 하였습니다. !!

(제가 직접 구입하고 올리는 후기입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