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팻밸리(FATBELLY) Two Way Webbing Belt 블루 // 남성 허리띠 추천 // 캐주얼 허리띠 // 남성 캐주얼 벨트 추천!!





안녕하세요~ 권자입니다.


이번 년도 10월까지


날씨가 무더울 예정이라는 날씨 기사를


접했는데요...




여름이 엄청 길고


또 얼마나 더울 지를 생각하면


벌써 지치네용...ㅠㅠ


정말 밖으로 나가지않고


실내에만 짱박혀 있어야겠네요... 또륵...ㅠㅠ


요즘 날씨가 너무 "핫"해서


서두로 날씨 얘기 밖에 안하게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소개해드릴


권자's 평범한 벨트!!


벨트로는 첫 번째 게시물이네요~


그 주인공은 바로~


팻밸리(FATBELLY)라는 브랜드


Two Way Webbing Belt 인데요!!


색상은 블루이고


제품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두 가지 방법으로 벨트를 착용할 수 있어요!!


참신하죵~??

그럼 권자's 솔직한


후기!!


지금 만나보시졍~~






첫 번째 포장 사진입니다.


아마 제 기억으로는 작은 종이 박스에


저렇게 담겨져서 배송이 왔던걸로 기억하는데요.


구매가 1달 전 쯤이라서...


가물가물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제 옷장에 게시한


최근에 구입한 티셔츠랑


같이 구입한거여서


배송 역시 주말 끼고 3일


평일 기준으로 1~2일에 배송이 완료되었어요.


기본 포장이 전체적으로 깔끔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비닐 포장까지 뜯으면


이렇게 제품이 뙇!!


FATBELLY라는 브랜드명


무슨 동물인지는 모르겠지만


동물 디자인과 함께


진한 파란색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위에서 Two Way Webbing Belt라고


제품 명이 되어있었는데요.


벨트를 매는 첫 번째 방법


그냥 위의 사진처럼


똑딱이를 정직하게


똑딱해주면 됩니다.


저는 이 방법으로만 벨트를 매는데요.


이게 훨씬 깔끔해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이유도 있는데,


그건 두 번째 방법 설명해 드리면서


언급할께요~



두 번째 방법은 위의 사진처럼


바지 단추있는 부분이


보이도록 벨트를 매는 거에요.


저렇게


쪽 방향에서 허리띠를


고정시킬 수 있게


똑딱이를 각각 똑딱할 수 있어요!!


처음에 이 방법이 참신해 보여서


구입을 확정했는데요오~


하지만...


안타깝게도 벨트를 아무리 짧게 줄여도


저 방법으로하면


제 허리가 너무 얇아서


고정이 안되더라구요...


또륵...


그래서 첫 번째 방법으로만


벨트를 매고 있고


첫 번째, 두 번째


막 바꾸어서 벨트를 착용한다고 하시면


벨트 길이를 매번 조정해야해서


번거로우실 거 같아요...



착용샷입니다.


파란색이라서


살짝 포인트 주기에도 좋구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똑딱이로 되어있어서


막 허리띠가 


부담스럽게 돋보이거나


그러지 않아서 좋아요!!



다른 착용샷입니다.


처음에


벨트 길이를 조정할 때


좀 귀찮긴 한데요.


막상 한 번 딱


조정해놓으면


다음에 다시 손 볼일이 없어서


간편합니다.


그러나


사실 이 벨트가 기존 바지에 한 번 


저렇게 고정하고


다른 바지로 갈아입을 때


벨트를 다시 다른 바지


허리에 매는 게 좀 불편하긴해요.


벨트 중간 중간 보시면


벨트 길이를 조정하기 위해서


필요한 은색 쇠부분 장치를 보실 수 있을텐데요.


저 부분이 그 바지 허리띠 넣는 곳에


살짝 잘 안들어가서...


그것말고는 다른 단점은 없는 거 같아요!!





구매는 역시나 무신사스토어에서 했구요.


이쯤되면 거의 무신사스토어 홍보대사...


요즘 거의 옷 90%를 무신사스토어에서 구입하는 거 같아요!!


사이즈는 Free 단일 사이즈이고


가격은 기본 14,000원인데,


이것저것 할인받아서


10,000 ~ 12,000원 사이 가격으로 결제한 거 같아요.


다른 티셔츠랑 함께번에 결제해서 그런지


할인이 같이 들어간걸로 나와서


정확히 알기 어렵네요...ㅠㅠ


(http://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406486/0)


무신사스토어 본 제품 링크입니다!!


블루 색상 외에도 다른 색상도 많이


있더라구요.


원하는 색상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이상 권자's 평범한 리뷰였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제품 역시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제 돈으로 구입했어요~)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