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권자입니다.


오늘은 7월을 맞이하여


전월 정리를 하려고하는데요.


생각해보니깐


5월 정리를 누락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5월, 6월 동시에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이렇게 정리하는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정리하면서


지내왔던 하루하루가 생각나면서


피드백이 되더라구요.


그럼 Follow Me~







① 블로그 활동



우선 5월에 게시한 글의 개수는


6개이네요...


글의 내용들을 보면


대부분이 자전거여행과 관련된


내용이더라구요.


자전거 구입, 자전거여행 준비, 자전거여행 내용


등등!!


5월 중순 ~ 말 까지 국토종주 자전거여행


다녀와서


글의 종류가 적은 건 이해가되구요.


또한


자전거여행 후기를 올리다보니


사진도 많고


쓸 내용도 많아서


글 자체가 길어지더라구요...


그래서 게시글 1개 작성하는데


꽤 오랜시간이 걸린다능... ㅠㅠ





6월 달에 게시한 글의 개수는


10개 입니다.


이제 5월의 자전거여행으로


블로그에 많이 소홀해졌었기 때문에


6월 달에는


좀 분발했던 거 같네요.


하지만


자전거여행 후기가


길다보니 역시...


생각보다 많은 글을 쓰지는 못했습니다... ㅎㅎ;;;


5월 달에 다녀온 자전거여행의 


후기 내용을


7월인데 2/3 정도 게시한 거 같네여...







총 방문자 수는 10,000명이 다되어가네요!!


뭔가 뿌듯함과 동시에


게시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를 관리하기 위해


투자하는 시간에


비해


저의 블로그가


유익한 지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나름의 일기 같고


포트폴리오 같기도해서


틈틈히 블로그를 운영하는게


재밌습니다.


(사실 많이 귀찮기도 함...)




일별 방문자 수


정말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게시글을 오랬동안


작성 안하면


방문자 수가 많이 줄기는 하는데,


규칙적이지는 않아여...


이런거 때문에


방문자에 너무 연연하지않게 되고


그냥 내가 생각한 방향대로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는 거 같아요!!






② 아르바이트




5월에는


계획했던


자전거여행을


떠났기 때문에


근무를 많이 못했어요.


5월 초 황금연휴 때만


조금 많이 일하고


나머지 날엔


거의 일을 안했습니다.


그래서 


42시간 정도 일했습니다...


그만큼 월급이 적어서


6월 10일 ~ 7월 10일까지


아주 빈곤하게 지냈고


또 빈곤하게 지낼 예정입니다...



그래도 6월 달에는


근무를 많이 해서


이제 7월 10일


월급날이 상당히 기다려지는군요!!

(마감 근무로 117시간!!)







③ 5월 되돌아보기





3일 ~ 4일 : 북한강종주 자전거여행



8일 : 영화관람 - 보스베이비



10일 : 영화관람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4DX 3D)


『미소지기 혜택이 확대되어


4DX 영화1달에 2회 무료로 관람해져서


무료로 보고왔습니다.


하지만 미소지기 마일리지 발권은 안되요...ㅠㅠ


미소지기 혜택 증가에 대해서는 따로 게시글을 올린 예정입니다!!』



12일 ~ 24일 : 국토종주 자전거여행 // 섬진강종주 자전거여행


            영산강종주 자전거여행 // 제주환상 자전거여행


『13일 간의 자전거여행!!



27일 :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29일 : 투썸플러스 근무교육



31일 : 영화관람 - 대립군






④ 6월 되돌아보기





2일 : 5:5가르마펌



4일 : 처음으로 쌀국수집가서


쌀국수 먹어봄


『매콤 쌀국수 먹었는데


엄청 맵지만 맛있었어여~^^』



10일 : 무신사스토어에서


반팔티셔츠 쇼핑~



12일 : 적금 개설



16일 : 영화관람 - 나의 붉은 고래


『중국 영화를 재밌게 본 적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내용도 이입감있고


배경도 살짝 몽환적이고 판타지적이어서


재밌었어여~』



25일 - Hair Cut



28일 - 전반기 향방 작계 예비군 훈련


(9시 ~ 15시)






⑤ 7월 계획





정말 7월에 무엇을 할지 고민이 너무 많습니다.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어서


시간이 그렇게 많이 나지는 않지만


그래도 무엇이든 1나 배워보고 싶어서...


수영을 생각하고 있는데,


또 막상하려니깐


돈이 아까운건지


귀찮은건지... ㅠㅠ


고민만 하고 있네요...


몸이 찌뿌등해서 운동 종목 위주로 생각하고 있는데,


막 꽂히는게 없어서


슬픕니다...


그래도 이번 달에


다짐한 게 있는데,


첫 번째, 라면 먹지 않기!!


두 번째, 탄산음료 먹지 않기!!


이거 두 가지 잘 지키고


하루 빨리


하고싶은 활동 찾아서


7월 달도 보람차게 보내고 싶네요~!!


이상 권자's 일상이었습니당~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