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커버(ACOVER) a!cover 티셔츠 머스타드 후기 // 반팔티셔츠 추천 // 여름옷






안녕하세요~ 권자입니다.


어제는 소나기가 쏟아져서


날씨가 그렇게 무덥게 느껴지지 않았지만


최근에 햇빛도 엄청 강해지고


온도도 30˚C를 웃돌만큼


많이 더워졌더라구요.


더 이상 긴 팔, 긴 바지를 못 입을만큼 말이죠...ㅠㅠ


그래서 최근에 여름옷!!

반팔티셔츠를 구입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권자's 평범한 옷장


일곱 번째 옷은


a!cover 티셔츠 머스타드 입니다!!


솔직한 권자's 구입후기!


지금 만나보시졍~


그럼 Follow Me~









배송은 이번에 주말에 주문을 해서 그런지


주말 지나고 2일 후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2017년 6월 10일 토요일에 주문했는데,


2017년 6월 13일 화요일에 택배가


도착했네요!!


택배를 뜯는건 언제나 설렙니다...!!










겉포장을 뜯으니 이렇게 주문한 옷이


보입니다.


이번에 어커버에서


다른 제품도 같이 구입해서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딱 보이지 않네여...


그럼


저 지퍼백 포장도


뜯어줍니다~









어커버에서 구입한 총 3장의 티셔츠!!


오늘 소개해드릴


머스타드 색상의 티셔츠


맨 아래에 있어요~


그럼 펼쳐보겠습니당~


뚠뚠~









앞면입니다.


색상은 예상했던대로


이쁘네여~~~


그리고 a!cover이라는


로고가 포인트로


상당히 이쁘져~??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조금 실망했던게


보시면 알겠지만


옷이 많이 구겨져있습니다...ㅠㅠ


그리고 생각보다 여자옷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로고가 살짝 반짝이 느낌이 나서 그런가...??)


남녀공용이라는 설명도 있고


저에게 맞는 사이즈가 있어서


구입을 했는데 말이죠...ㅠㅠ









뒷면이에요!!


앞면이랑


a!cover 로고 빼고는 다른 점이 없는데요.


뒷면에서도


구김이 많은게 보이네요... 또륵...









착용샷입니다!!


또 막상


입어보니깐


핏이 그래도 약간 널널한 핏이다보니


남녀공용이라는 설명에 납득이 갑니다.


색상이랑


a!cover 로고는 참 이쁘고


맘에 드네용~!!


옷 총장이 엄청 길기 때문에


배바지해서


입는게 더 이쁘더라구요.


사이즈는 제가


169/59 인데요.


M사이즈 주문했어요!!

전체적으로 핏이 좀 널널하게 나와서


M 사이즈 했는데도


입기에 편했어요.









두 번째 착용샷인데요.


이번에는 배바지를 안하고 찍었어요.


보시면 알겠지만


총장이 정말 깁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좋은 점과 나쁜 점을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좋은 점은 


색상이 이쁜거,


a!cover 로고가


포인트로 눈에 띄고


이쁘다는 점


마지막으로 옷이


그렇게 두껍지 않아서


여름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요.


그 다음은 나쁜 점인데,


사실 이번 옷은 다른 어커버 제품보다


개인적으로 실망스러운 부분이 많았어요.


일단 구김이 많고


재질이 그렇게 짱짱해보이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또한 개인적으로 목 부분이


짱짱하고 살짝 타이트한 느낌을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목 부분도 많이 널널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너의 목 라인이 살짝 드러납니다.


그리고 총장이 다른 부분에 비해 너무 길어요...ㅠㅠ


이러한 이유 때문에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좀 떨어졌습니다...ㅠㅠ


그래도 편하게입기 좋아서


그냥 입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매는 역시나


무신사스토어에서 

 

했구요.


가격


적립금도 사용하고 이것저것


할인 받아서


15,000원 ~ 19,000원


사이의 가격으로 구입한 거 같은뎅...


제가 티셔츠 여러개를 한꺼번에


구입하다보니깐


전체가격에서


할인 적용을 해서


개별적으로 얼마정도 할인 받았는지


정확히 확인이 안되네영...ㅠㅠ


하지만 저렴한 가격이었어용!!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533710/0)


무신사스토어의


본 제품으로 링크 걸어놓을께용~


이 옷 역시 제 돈으로 직접 구입했습니당!!





이상 권자였습니다!!

앞으로


제품 착용샷을 찍는데로


이 제품과 같이 구입한


다른 제품들의 후기도


빠르게 올릴 예정입니당~!!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